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 안오는 토요일 밤, 읽기 좋은 추리소설 추천

일일일책

by 케이짱T 2022. 4. 2. 22: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 딸이 급 데이트신청을 해서
집에서 가까운
고터 꽃시장을 다녀왔어요.

가면서 깨달은 사실...
12시가 넘어 생화시장은
문 닫았...

하지만 조화들 구경하고
물꽂이 할 예쁜 유리병들
몇개사고 신난 모녀랍니다♡

그리고 잠이 오지 않는
토요일 밤이네요!

이런 밤 읽기 좋은 추리소설 추천 목록입니다
:)

  1. 1의 비극
  2. 어두운 기억속으로
  3. 그리고, 유리코는 혼자가 되었다
  4. 인형의 집으로 오세요
  5. 브링미백

 

1의 비극
:노리즈키 린타로
 

22-001] 1의 비극 , 노리즈키 린타로

4년 전쯤인가.. 1일1책을 도전하기 시작했어요. 아직 성공한 해는 없고요 하지만 도전하겠다는 결심과 의욕만으로도 열심히 책을 읽게되는 마법같은 주문 일일일책 (활자중독인건 비밀아닌 비밀

pka98.tistory.com

728x90
어두운 기억속으로
: 엘리자베스 헤인스
 

22-013] 어두운 기억속으로 , 엘리자베스 헤인스

어두운 기억속으로 엘리자베스 헤인스 도서관에서 어슬렁거리며 산책하다가 별생각없이 쉽게 집어 든 엘리자베스 헤인스의 어두운 기억속으로. ​ 그런데 읽으면서도 읽고 난 후도 읽기전의

pka98.tistory.com

 

그리고, 유리코는 혼자가 되었다
: 기도 소타
 

22-024] 그리고, 유리코는 혼자가 되었다 /기도 소타

그리고, 유리코는 혼자가 되었다 기도 소타 딸들이랑 저녁산책으로 서초청소년도서관 갔다가 서초 청소년도서관 저녁 산책 개학 기념으로 아이들이 도서관을 가자고 졸라대었어요.. 온가족 코

pka98.tistory.com

 

인형의 집으로 오세요
:이서정
 

22-029] 인형의 집으로 오세요 , 이서정

인형의 집으로 오세요 이서정 사전정보 없이 도서관 어슬렁거리다가 재미있어 보여 집어든 이서정님의 인형의 집으로 오세요 막 읽고 싶어서 빌린 책이 아니어서 미루고 미루다 반납일이 다가

pka98.tistory.com

반응형
브링미백
: B.A 패리스
 

22-009] 브링미백 , B.A 패리스

가슴찡한 추리소설 브링 미 백 지난 설연휴때 감기기운으로 혹시나 하고 친정. 시댁 아무데도 못가고 집콕하게되어서 미리 도서관에 들려서 스릴러, 추리 소설 잔뜩 빌렸더랬어요. 놀지 못할땐

pka98.tistory.com

잠이 안 올땐 

역시 스릴넘치는 추리소설이 최고죠^^

 

다만 밤샐 수 있음 주의!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