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2-024] 그리고, 유리코는 혼자가 되었다 /기도 소타

일일일책

by 케이짱T 2022. 3. 20. 14:55

본문

728x90
반응형

 

그리고, 유리코는 혼자가 되었다
기도 소타

 

딸들이랑 저녁산책으로
서초청소년도서관 갔다가

 

서초 청소년도서관 저녁 산책

개학 기념으로 아이들이 도서관을 가자고 졸라대었어요.. 온가족 코로나로 고생하고 방학에 어디 가지도 못했는데 집근처에 근사하게 오픈한 서초청소년도서관 가는게 뭐 대수라고, 아이들 손

pka98.tistory.com


뭔가 제목이 재밌을것 같아서
사전정보없이 빌려온
그리고 유리코는 혼자가 되었다

한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기묘한 전설에 얽힌 사건들이
긴장감있고 속도감 있게 전개되어요.

 

아아, 사람들이 여기로 오면 귀찮아 지는데, 구조라도 되면 다시 살아가야한다. 이 지옥같은 세상에서.

 

 

다만 후보자님이 유리코님이 된다면 그 문제는 해결됩니다. 후보자님이 다른 사람에게 불행을 내릴수 있게 되어 자신에게 불행이 찾아오는 일은 사라질거예요.

유리코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은
어떻게든
사건사고가 벌어져

단 한명의 절대권력
유리코님이 되는,
기묘한 학교.

그리고 유리코는 혼자가 되었다.
빠르게 읽히고
제법 그럴듯한 반전이 있어

재밌게 읽은 소설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