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스테라 종류 알아보기 - 몬스테라 아단소니 오블리쿠아 원종&미니종, 히메몬스테라, 몬스테라 델리시오사

식집사의 하루

by 케이짱T 2022. 3. 23. 16:38

본문

728x90
반응형
728x90
<몬스테라 종류 알아보기>

ㆍ몬스테라 아단소니 오블리쿠아
ㆍ히메몬스테라
ㆍ몬스테라 델리시오사
몬스테라 델리시오사


가장 유명하게 알려진
우리가 익히 아는
넓은 잎이 갈라진 몬스테라가
델리시오사 라는 종이예요.

저도 그 크고 웅장한 이국적인 느낌에 반해
번식에 번식을 거듭하다보니
몬스테라 델리시오사 농장급의 거실이 되었네요
ㅎㅎㅎ

♡몬스테라 번식법 궁금하면?
⬇️⬇️⬇️⬇️⬇️

 

몬스테라 키우기 수경재배 & 가지치기

코로나 시대가 길어지면서 자연적으로 플랜테리어가 유행을 하고 잎파리가 크고 멋있는 관엽식물들- 대표적으로 몬스테라, 여인초가 아주 대유행 중이지요^^ 휴양지 느낌 가득 몬스테라 키우기

pka98.tistory.com


♡몬스테라 번식 후 분갈이는?
⬇️⬇️⬇️⬇️⬇️

 

몬스테라 수경재배 후 분갈이 화분옮겨심기

몬스테라 수경재배 뿌리내려 분갈이 / 화분옮겨심기 몬스테라 가지치기하여 수경재배로 뿌리내리는 이야기 지난 번에 남겨놓았는데요, (못보신분 아래로↓↓↓↓↓↓↓↓↓↓↓) 몬스테라 키

pka98.tistory.com


저렇게 몬스테라 델리시오사에 반해
키우면서
알게된 구멍뿅뿅 찢잎의 대명사

몬스테라 아단소니 혹은 오블리쿠아라 불리는 아이를
알게되었어요.



처음엔 저게 뭐야?
지저분해... 했는데
희한하게
자꾸 머릿속에서 맴돌더라구요.

급기야
갖고싶다 키우고싶다...
하며

원종 두포트와
귀요미 미니종 두포트를
들이고 말았습니다..

다양한 몬스테라들

기다리다 기다리다

목빠지기 직접에

제품으로 온

몬스테라 오블리쿠아 아단소니 원종, 미니종들과

히메몬스테라들 입니다.

 

 

 

몬스테라 아단소니 오블리쿠아

몬스테라 미니종은 작은 화분에 분갈이 해서

길게 옆으로 늘여뜨려 키울예정이구요

몬스테라 오블리쿠아 아단소니 원종은

하나는 큰 화분에 모아심기해서 

풍성하게 자유롭게 늘여뜨리게 키우고

 

하나는 수태봉 세워서

높이높이 타고 올라가게 키워보려구요.

너무 키우고 싶어

내맴을 애태우던 몬스테라 오블리쿠아 아단소니들도

사랑스러운데..

 

또한,

히메몬의 계절이네요!!!

 

히메몬스테라

히메몬스테라도 첨엔 이쁜지 모르겠더니

아유 왜그르케

자꾸 보니까 자꾸 이쁘고 난리예요??

흙은 촉촉하게 잘 도착해서

잎파리들에만 분문 시원하게 해주었어요.

 

예쁜 히메몬스테라들도

우리집에서 잘 자라주렴^^

매우 실한 아가들을 보내주어서

일부는 거실욕실에 행잉으로 

키워보려고 공중뿌리 아래 퐁당 해주었어요

택배로 먼길 오느라 고생한

여러종류의 몬스테라들

 

바로 분갈이 해주고 싶어

꿈틀꿈틀이지만

며칠 햇빛보고 푹 쉬라고

일단 창가에 놓아줍니다.

우리집 다양한 몬스테라 종류들,

 

곧 이쁘게 분갈이 하고

수경 할 아이들 골라주고

수태봉 탈 애들도 골라주고..

 

그리고 다시 이쁘게 인사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