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코싱고니움 희귀종 새싹이 쏘옥♡

식집사의 하루

by 케이짱T 2022. 6. 6. 12:08

본문

728x90
반응형

싱고니움 빼밀리들을
많이 키우고 있는데요,

우리집 싱고니움 빼밀리를 소개합니다 / 무늬싱고, 개구리싱고, 초코싱고, 빅그린싱고, 레드스팟

우리집 순둥순둥 순둥이들, 싱고니움 빼밀리를 소개할게요:) 무늬싱고니움 알보 순한맛으로 유명한 무늬싱고니움 무늬종은 입문으로 많이들 선택 하시는 무싱이, 진짜 이쁘죠^^ 하지만 저의 첫

pka98.tistory.com


그중 몸값 비싸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초코싱고니움..

콩토분에서 영 못자라는듯해서
스벅컵으로 옮겨주니
뿌리도 실하고,
바로 새싹을 쏘옥 올려주네요.

역시 흙맛이 최고ㅋㅋ

돌돌말린 초코싱고니움 새잎에서
벌써 고급진 색감이 느껴지네요.

요즘 어설픈 크기에 순화중인애들은
커피컵 씻어뒀다 구멍뚫어 심어준후
제법 자란 후
예쁜 화분으로 옮겨주고있어요.

재활용하며
환경보호도 하고
아이들도 잘 자라고
가벼우니 좋네요^^

찌인한
색감이 정말 매력적인
초코싱고니움 ♡


분양보낼까 했는데
딸1호가 가장 맘에든다하여

열심히 열심히 키워보려합니다^^

큰딸이 건강히 자라 대학갈때까지
함께
무럭무럭 키워서
선물하려구요ㅎㅎ

매력있는 초코싱고니움을
지켜주고있는 아이들도

같이 싱그러이 잘 자라주는
초여름의 내음이
기분좋은 아침이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